[공공공Project]거제 초등학생 아동 문화체험카드로 미술 유화그리기 체험 수업 모집! (4.30 토)

GalleryGeoje
2022-04-27
조회수 548

갤러리거제 초등학생 미술 체험수업 모집

갤러리거제에서 김춘재 작가의 전시 설명도 듣고, 유화그리기 체험도 할 수 있는 공공공 프로젝트 '예술가 따라해보기' 미술 수업을 진행합니다.


현재 전시중인 김춘재작가는 동양화학과를 졸업하고 현재 서양화인 유화를 그리시고 계십니다.

그래서 동양화 즉 한국화와 서양화의 차이점을 배울 예정이며, 서로 다른 붓의 차이점, 먹과 유화의 차이점, 한지와 캔버스의 차이점을 만져보고 그려보며 배웁니다.

그 다음으로는 평평하고 부드러운 한국화와 거칠고 울룩불룩한 유화의 느낌 비교해보고 각자 옷을 만져보며 '질감'에 대해서 배워 볼 예정입니다.

이론 수업 이후에 실제 캔버스에 유화로 추상화를 그려보며 단지 스케치를 하고 그 속을 채워넣는 것만이 미술이 아니라는 것을 배워보는 시간을 가집니다. 미술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고, 아이들의 창의력을 향상시켜 줄 수 있는 수업을 제공합니다.


모든 수업은 전 세계 최상위권 미대인 무사시노 미술대학교 미학미술학과를 졸업하신 갤러리거제 관장님이 직접 진행합니다.

거제 아동 문화체험카드로도 이용이 가능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˙◡˙


거제초등학교 미술 수업 후기 보기 ↓

https://blog.naver.com/gallerygeojemca/222708382139

미술 수업 신청은 아래 번호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^_^

전화번호 : 055-634-1256 / 055-634-1257


2 0